이미지
이미지
이미지
로그인회원가입
고객센터 Home > 고객센터
  1. 고객센터 공지사항
플레이어 재설치 오류시 조치방법
  1. Write
  2. |
  3. 대장장이
  4. Hit
  5. |
  6. 3411
  7. Date
  8. |
  9. 2019. 01. 09
  10. 추천
  11. |
  12. 0
[플레이어 재설치 오류 시 조치방법]
Q. 플레이어 설치를 완료했는데 계속 설치하라고 문구가 뜹니다
A. 아래와 같이 조치 부탁드립니다.
 
1. 기존에 설치된 파일 삭제
-플레이어 삭제방법 : 파일탐색기→C:\Program Files (x86)\Newin\nPlayer 에서
 uninstall.exe 실행하여 기존에 설치된 플레이어 제거
 ※ 제거 시, IE(Internet Explorer)와 nPlayer 창을 종료 후 제거
 
image.png
 
2. IE(Internet Explorer) Active X 필터링 
-IE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→안전   Active X 필터링 체크 되어있으면 체크해제
 
3. IE(Internet Explorer) Active 콘텐츠
IE 톱니바퀴   인터넷 옵션   고급 탭   설정 내에 보안   [내 컴퓨터]에 있는 파일에서 액티브 콘텐츠가 실행되는것을 허용에 체크   적용   완료
 
4.  IE nPlayer 사용안함으로 되어있을 경우
-IE 톱니바퀴   추가기능관리   도구 모음 및 확장 프로그램 목록  nPlayer Class사용함으로 변경
 
5. 인터넷 호환성보기 설정 적용
-도구  호환성 보기 설정  해당수강사이트 주소(www 제외하고) 추가
 
  1. 목록
고객센터
이미지
이미지
이미지
이미지
이미지
이미지
이미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