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플레이어 재설치 오류 시 조치방법]
Q. 플레이어 설치를 완료했는데 계속 설치하라고 문구가 뜹니다
A. 아래와 같이 조치 부탁드립니다.
1. 기존에 설치된 파일 삭제
-플레이어 삭제방법 : 파일탐색기→C:\Program Files (x86)\Newin\nPlayer 에서
uninstall.exe 실행하여 기존에 설치된 플레이어 제거
※ 제거 시, IE(Internet Explorer)와 nPlayer 창을 종료 후 제거
2. IE(Internet Explorer) Active X 필터링
-IE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→안전 → Active X 필터링 체크 되어있으면 체크해제
3. IE(Internet Explorer) Active 콘텐츠
IE 톱니바퀴 → 인터넷 옵션 → 고급 탭 → 설정 내에 보안 → [내 컴퓨터]에 있는 파일에서 액티브 콘텐츠가 실행되는것을 허용에 체크 → 적용 → 완료
4. IE nPlayer 사용안함으로 되어있을 경우
-IE 톱니바퀴 → 추가기능관리 → 도구 모음 및 확장 프로그램 목록 → nPlayer Class사용함으로 변경
5. 인터넷 호환성보기 설정 적용
-도구 → 호환성 보기 설정 → 해당수강사이트 주소(www 제외하고) 추가